설문조사

얍카에 가장 먼저 추가되었으면 하는 콘텐츠를 골라주세요.

FAQ
  • [스크린샷]은 어떻게 찍나요?

    Q : 스크린샷은 어떻게 찍나요?


    A : 스크린샷은 F12 키로 캡처하실 수 있고, 아래 경로의 폴더에서 스크린샷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컴퓨터 → C 드라이브 → Progrma Files → Yapcar → ScreenShot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길드]에 가입하려는데 그게 뭔가요?

    Q : 길드에 가입하려는데 그게 뭔가요?


    A : 길드란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활동하는 집단을 뜻합니다.게임 내에서 역시 다양한 목적으로 많은 집단들이 생성되어 현재는 대부분의 게임 내 시스템의 일부로 지원되고 있습니다.

    , 일부 게임에 따라서 다소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예시:클랜,길드,연맹,혈맹등)

  • [NPC] 란 무엇인가요?

    Q : NPC 란 무엇인가요?


    A : NPCNon-Player Character의 약자로, 얍카 및 게임에 존재하는 비 유저 캐릭터를 뜻하며, 주로 퀘스트 및 편의시설을 이용할 때 대화를 하는 대상이나 몬스터를 NPC라고 칭합니다.

  • [버그]를 발견했는데 어떻게 리포팅하나요.

    Q : 버그를 발견했는데 어떻게 리포팅하나요.


    A : 아래 명시된 방법으로 제보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버그 리포트 게시판] 메뉴를 이용하여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오류 발생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함께 스크린샷을 첨부해주시면,
    신속한 문제 수정에 큰 도움이 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버그리포트 작성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기 피해]를 당했습니다.

    Q : 사기 피해를 당했습니다.


    A : 사기 피해를 당하셨을 경우 신속히 공식 홈페이지 신고게시판 문의를 통하여 신고 접수 바랍니다.보내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게임 내 기록을 조사하여 운영 정책에 따라 조처 가능합니다.

    다만, 시스템 오류나, 버그가 아닌 본인 과실에 의한 피해는 아이템 복구나 해결 등의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본인 과실이란?

    1. 본인의 의지로 게임상에서 건네준 정상적인 아이템은 건네줌과 동시에 이용 권리가 넘어간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회사에서 관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서 일부 소급 적용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의 신원을 정확하게 확인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아이템을 교환 혹은 소포로 전달해 준 경우.


    3. 안내문구창이 출력되었음에도 [확인.예]버튼 등을 눌러서 처리한 경우 다음 과정을 진행한 경우


    4. 아이템을 건네주거나 버릴 때 대상을 잘못 선택하거나 아이템 아이콘을 잘 못 클릭하거나,

       개수 등 확인 가능한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하지 않았을 경우


    5.그 외 게임내 상태가 정상적일 때 주의하지 못해 이루어진 모든 손실 등을 의미합니다.


     


    * 신고 작성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