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노트

[GM노트 6화] 윈도우 10 호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회 1,809 작성일 15-09-15 11:02

본문

안녕하세요.

유저와의 소통 : 부활얍카입니다.


GM노트를 통해 오랜만에 인사 올립니다.

모두에게 별이 되고 싶은 운영자별이입니다.

 

오늘은 최근 무료 업그레이드가 배포된 [OS : Windows.10] 관련하여

게임 호환성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OS : Windows.10]부활얍카와 호환이 원활하게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Windows.10] 사용자분들의 컴퓨터사양 정보의 수집을 부탁해 원인을 파악하고 수정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계획을 안내하자면,

10월 중순까지 [Windows.10] 비호환 관련 회원 분들에게 컴퓨터사양 제공을 부탁하여 원인을 파악하고

10월 말경부터 [Windows.10] 비호환 관련에 대한 호환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럼 발생하는 증상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파일.gif

 

위에 안내드린 내용처럼 호환 불일치시 발생하는 증상은

(1). 게임내 잔랙(버퍼링)이 심각하게 많아지며, 게임이 자주 튕깁니다.

(2). 게임 진행도중 '블루 스크린' 화면이 발생하면서 컴퓨터가 재부팅됩니다.

 

위 증상이 발생되는[Windows.10] 사용 회원이나

위 증상 외 에 다른 증상으로 게임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에도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버그리포트]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접수합니다.

2. 사용중인 OS와, 발생하는 증상, 발생시간, 발생(시도)횟수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3. 사용중인 비트수(32비트, 64비트)를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4. 마지막으로 본인의 컴퓨터 사양을 첨부파일로 첨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컴퓨터 사양 첨부 방법

   1. Windows 좌측 하단 [실행]버튼을 클릭합니다.

   2. 실행 창을 오픈한 후 하단 검색창에 [dxdiag]를 입력합니다.

   3. [DirectX 진단도구] 창이 열리면 하단의 [모든 정보 저장]을 클릭해 저장한 뒤 파일을 첨부해 주시길 바랍니다.

   화면.jpg

 

이렇게 접수 양식을 1번부터 4번까지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항상 좋은 서비스와 게임 문화 환경을 위해서 노력하는 부활얍카가 되겠습니다.Emotion Icon

건강하시고 다가오는 추석 잘 준비하시어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목록

gowata7님의 댓글

gowata7 작성일

호환성 해결좀유ㅠㅠㅠ

산들바람님의 댓글

산들바람 작성일

잔렉이 16년 3월10일 현재도 어어엄청나게 심해요..
윈8때 얍카 실행하면 시스템 한번씩 다운되버리는거 때문에
윈10으로 업그레이드 했는데 다운현상은 없어졌지만 이번엔 버퍼링 작렬

Total 29건 1 페이지
GM노트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590 07-30
28 958 06-03
27 921 04-26
26 963 12-10
25 1168 11-06
24 1064 07-27
23 2915 12-26
22 2495 12-14
21 1354 11-23
20 1317 11-17
19 3528 10-28
18 3803 08-22
17 2352 07-27
16 3174 06-08
15 1743 04-27
14 4125 03-16
13 3911 02-02
12 2686 01-07
11 1989 11-24
10 2040 11-22
9 1838 10-06
8 1847 09-25
7 2246 09-18
열람중 1810 09-15
5 3417 04-02
4 2231 03-23
3 2548 01-02
2 2581 12-04
1 2797 11-27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