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얍카에 가장 먼저 추가되었으면 하는 콘텐츠를 골라주세요.

얍카 팁
이벤트배너.gif

사냥할때 소소한 팁[라임]

 작성자  날짜 16-03-25 08:24
 조회 3,902회  댓글 9건

본문

사냥할때 소소한 팁



1.몬스터레이더x2 착용하기

다음 스킬 경로를 어디로 가서 빠르게 써야할지 미리 알 수 있기때문에 매우 좋음
몬스터레이더x1은 범위가 좁아서 솔직히 쓰나마나 비추



2.폭탄을 사용하기

이거는 고수분들은 다 알고 계시겠지만 모르고있는 초보자 분들을 위하여 씁니다
스킬을 사용하자마자 폭탄으로 옮겼다가 다시 스킬로가면 스킬을 바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Ex)z c (1~2초 기다린후) z
폭탄은 별떵동산에서 싼 펩에 구할수 있어요~



3.미니카를 사용하기

사냥을 하다보면 아이템창에 잡템들이 다 모이게 됩니다
이 때 미니카를 사용해서 팔면 소소한 펩도 이득이고 아이템창이 꽉차서 나왔어야했을 템이 안나오는 경우도 방지 가능
이거는 굳이 사냥할때 뿐만아니고 어디서든 편리하게 쓸수있어서 하나 사두는게 편리합니다!



4.사냥터에서 무한사냥하기

사냥터에서 사냥을 하다보면 킹셋,불,수리로 사냥터를 떠나야 하는데
이 때 킹셋,영소,출장수리권,미니카만 있으면 한 자리에서 안떠나고 계속 사냥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자본에 여유가 되시는 분들만 추천합니다










앞으로는 거창하고 스케일이 큰 팁들만 적었었는데 앞으로는 거창한 꿀팁과 함께 이런 소소한 팁들도 적어보려 합니다~

질문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하루이내에 바로 칼답해드리겠습니다

꿀팁 제보,의뢰 혹은 질문 환영입니다 ^^

제 팁들 많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아래는 꿀팁들 링크입니다~


추천 0

댓글목록

뱀같은여자님의 댓글

서울대문학과 작성일

꿀팁 ㄱㅅㄱㅅ

라임나무님의 댓글

작성일

ㅎㅎ 읽어주셔서 ㄳㄳ

하이용님의 댓글

하이용 작성일

이래서 사람들이 찾지도않는 미니카를 요즘 찾는구나...

라임나무님의 댓글

작성일

있으면 굉장히 편합니다ㅎㅎ

챠컬릿님의 댓글

챠컬릿 작성일

폭탄으로 스킬 쿨타임 감소는 모든 스킬에 적용되나요??? 회펀같은것도 되요??

라임나무님의 댓글

작성일

회펀은 아마 쿨이 너무짧아서 안될듯 .. ?
저도 써보진않았는데 .. 흠

눈알뽑자님의 댓글

눈알뽑자 작성일

몬스터레이더x2 어디서 얻을수있나요?

라임나무님의 댓글

작성일

옛날에 이벤트샵에서 교환됬었고 종종 이벤트로 풀려요~
시세는 그때그때 다르지만 3장 이하에요

라임님의 댓글

라임 작성일

ㅋㅋ

전체 11,120
번 호 제 목 글 쓴 이 날 짜 조 회 추 천
공지 [종료] 게시판 활성화 이벤트 인기글 12-20 6494 2
11119 0~101소소한팁 [총 정리글] (수정1차) 댓글1 인기글 강력한잉여킹 03-28 4371 0
11118 길드펫소환 방법 및 (인의예지신) 추가안내 댓글3 인기글 강력한잉여킹 02-08 957 0
11117 버리는 워프별(금,노,핑) 조합 활용하기. 댓글1 인기글 레토나 01-27 1198 2
11116 옛유저 라임라임님이 쓰신 유니크장비팁! 댓글1 인기글 강력한잉여킹 01-04 1448 0
11115 주문서별 부적파밍이 극혐수준인 몬스터를 알아보자 인기글 얍333 01-01 942 0
11114 [구부][판부]란? 수표거래는?[열쇠표 추가] 2018년기준 인기글 강력한잉여킹 09-17 2376 1
11113 밑에 글안보고 빠르게 101찍는 방법을 알아보자 댓글1 인기글 스나리 07-03 3671 0
11112 소소한 질문/답변or 단축키 18년01월(수정1차) 댓글2 인기글 강력한잉여킹 05-07 1578 1
11111 0렙~101렙 [정리편] 18년 01월 (수정1차) 인기글 강력한잉여킹 05-07 4717 1
11110 51~101사이 소소한팁[2편] 18년01월(수정2차) 댓글5 인기글 강력한잉여킹 03-11 3063 3
11109 (17.12.05 수정) 조합에 손댄 당신, 들어오시지요 (조합팁 대방출) 댓글3 인기글 박지율 02-23 3872 2
11108 0~50사이 소소한팁 [1편] 18년01월(수청3차) 댓글4 인기글 강력한잉여킹 02-22 3326 3
11107 입문자들을 위한 정리글 , 질문 답변 글 (17.02.16) 댓글1 인기글 아린입니다 02-13 2967 0
11106 무자본키우기 인기글 동물병원 11-10 5514 3
11105 16.11.08 시세표 (+1) 인기글 님님 11-08 3450 0
11104 윈도우10 얍카 렉 확줄이는 방법 댓글1 인기글 10글자 10-09 3325 0
11103 얍카 2배이상 재밌게 즐기기!! 댓글1 인기글 닉네임없어 10-06 2925 2
11102 'D' 의 간단한 단축키 모음 총정리 Tip 4 댓글4 인기글 디자이너 05-26 2638 3
11101 'D' 의 시간여행가는데,, 다리아파요.. Tip 3 댓글1 인기글 디자이너 05-12 1917 0
11100 'D' 의 생선찜은 요리밖에 못하나요? Tip 2 인기글 디자이너 05-10 1559 1
11099 낚시+조합팁입니다. 댓글1 인기글 금만 04-29 3027 0
11098 'D' 의 소소한 낚시 거미줄어떻게얻어요? Tip 1 댓글4 인기글 디자이너 04-14 2017 0
11097 사냥터에서 몹젠이 안될 경우 해결법(간단주의) 댓글2 인기글 산들바람 04-01 2740 0
열람중 사냥할때 소소한 팁[라임] 댓글9 인기글 03-25 3903 0
11095 왕립학교 꿀팁[라임] 댓글5 인기글 03-21 2964 0
11094 제 7회 "비렛"의 [의뢰소 체험기] <물고기 7종류 1마리씩> 댓글2 인기글 02-29 2276 0
11093 제 4회 "비렛"의 [의뢰소 체험기] <물의돌 5개> 댓글2 인기글 02-27 2071 0
11092 유니크장비 꿀팁[라임] 댓글13 인기글 02-24 13743 3
11091 [Bread현 꿀팁8] 레벨별 장비 추천! 댓글11 인기글 02-16 6748 0
11090 [Bread현 꿀팁7] 레벨별 사냥터추천! 댓글12 인기글 02-15 7531 0
11089 스킬무기 꿀팁-PK[라임] 댓글11 인기글 02-15 6489 0
11088 [Bread현 꿀팁6] 명성작 꿀팁 댓글7 인기글 02-14 3532 0
11087 [Bread현 꿀팁5] 호박이마을 소개글 인기글 02-14 2922 2
11086 스킬무기 꿀팁-사냥[라임] 댓글14 인기글 02-13 5967 1
11085 <초보자용팁 91까지> 댓글1 인기글 로맨틱 02-13 5036 0
11084 제 61회 "비렛"의 즐얍! [의뢰소 체험기] <빨간신선초 3개 + 불의돌 5개> 댓글4 인기글 02-13 2023 0
11083 [Bread현 꿀팁4] 폭탄으로 쿨타임 줄이기! 댓글3 인기글 02-13 3053 0
11082 [Bread현 꿀팁3] 호버청소기,쓰레기통 핵꿀팁! 댓글9 인기글 02-12 3608 1
11081 깨알팁] 소원샘의 물방울 얻기 인기글 화이트지콘 02-11 2009 0
11080 [Bread현 꿀팁2] 길드펫 체력관리법! 댓글5 인기글 02-10 2731 0
11079 [Bread현 꿀팁] 인벤토리,은행 단축키로 넘기기! 댓글8 인기글 02-09 2804 0
11078 1~120렙업팁+여러가지팁 댓글3 첨부파일 인기글 페릿 02-03 9082 2
11077 야몬뱃지->야몬대장의뿔교환장소 인기글 02-03 2199 0
11076 120퀘 불몬마왕 드랍시간/위치 댓글1 인기글 02-03 2739 0
11075 고양이 키우기(수정) 댓글3 인기글 화이트지콘 02-02 2705 0
11074 [얍카팁]얍카의 단축키 댓글2 인기글 네비 02-02 1695 1
11073 [얍카팁]꼬리철퇴몬 빨리 소환하기! 댓글3 인기글 네비 02-02 1983 1
11072 [얍카팁]왕립학교를 해보자 댓글2 인기글 네비 02-01 2298 1
11071 거북이 펫 꿀팁[라임] 댓글17 인기글 01-29 4794 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