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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볼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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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0건 조회 1,036회 작성일 24-11-04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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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무기 중력볼에 대한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아이템이름

표기정보

[투사체1]

차원구체

[투사체2]

유성체

[투사체3]

중력블랙홀

[투사체4]

회심의폭발

중력볼+1


[사용Lv] : 81
[차감AR] : -50
[쿨타임] : 8.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5

* 최대 공격력 +63


* 투사체수 : 2

* 최소공격력 +4

* 최대공격력 +25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4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38


* 이동속도 25%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1%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1단계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10%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중력볼+2


[사용Lv] : 81
[차감AR] : -50
[쿨타임] : 8.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10

* 최대 공격력 +88


* 투사체수 : 2

* 최소공격력 +9

* 최대공격력 +36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5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52


중력볼+3


[사용Lv] : 81
[차감AR] : -50
[쿨타임] : 8.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16

* 최대 공격력 +116


* 투사체수 : 2

* 최소공격력 +15

* 최대공격력 +45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6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71


중력볼+4


[사용Lv] : 91
[차감AR] : -75
[쿨타임] : 8.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13

* 최대 공격력 +93


* 투사체수 : 3

* 최소공격력 +12

* 최대공격력 +37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7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56


* 이동속도 30%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1%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2단계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15%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중력볼+5


[사용Lv] : 91
[차감AR] : -75
[쿨타임] : 8.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22

* 최대 공격력 +135


* 투사체수 : 3

* 최소공격력 +21

* 최대공격력 +52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8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83


중력볼+6


[사용Lv] : 91
[차감AR] : -75
[쿨타임] : 8.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30

* 최대 공격력 +166


* 투사체수 : 3

* 최소공격력 +29

* 최대공격력 +66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9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00


중력볼+7


[사용Lv] : 101
[차감AR] : -100
[쿨타임] : 7.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38

* 최대 공격력 +205


* 투사체수 : 4

* 최소공격력 +37

* 최대공격력 +88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0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17


* 이동속도 35%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2%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3단계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20%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중력볼+8

[사용Lv] : 101
[차감AR] : -100
[쿨타임] : 7.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42

* 최대 공격력 +230

* 투사체수 : 4

* 최소공격력 +41

* 최대공격력 +96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1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34


중력볼+9


[사용Lv] : 101
[차감AR] : -100
[쿨타임] : 7.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50

* 최대 공격력 +292


* 투사체수 : 4

* 최소공격력 +49

* 최대공격력 +120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2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57


중력볼+10


[사용Lv] : 111
[차감AR] : -125
[쿨타임] : 7.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53

* 최대 공격력 +305


* 투사체수 : 5

* 최소공격력 +52

* 최대공격력 +135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3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70


* 이동속도 40%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2%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4단계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25%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중력볼+11


[사용Lv] : 111
[차감AR] : -125
[쿨타임] : 7.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61

* 최대 공격력 +337


* 투사체수 : 5

* 최소공격력 +60

* 최대공격력 +149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4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88


중력볼+12


[사용Lv] : 111
[차감AR] : -125
[쿨타임] : 7.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69

* 최대 공격력 +363


* 투사체수 : 6

* 최소공격력 +68

* 최대공격력 +163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5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200


중력볼+13


[사용Lv] : 121
[차감AR] : -150
[쿨타임] : 6.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73

* 최대 공격력 +405


* 투사체수 : 6

* 최소공격력 +72

* 최대공격력 +180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6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225


* 이동속도 50%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3%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5단계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30%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중력볼+14


[사용Lv] : 121
[차감AR] : -150
[쿨타임] : 6.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80

* 최대 공격력 +442


* 투사체수 : 7

* 최소공격력 +79

* 최대공격력 +192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7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250


* 이동속도 50%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3%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6단계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35%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중력볼+15


[사용Lv] : 121
[차감AR] : -150
[쿨타임] : 6.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80

* 최대 공격력 +492


* 투사체수 : 8

* 최소공격력 +79

* 최대공격력 +192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8개 랜덤 시전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300


* 이동속도 50%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4%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7단계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40%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참고사항


* 표기공격력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표기공격력(최소공)] = 투사체1(최소공) + 투사체2(최소공)

[표기공격력(최대공)] = 투사체1(최대공) + 투사체2(최대공)


* 중력볼은 숙련형 무기에 해당됩니다.

* 하나의 유성체가 1번 타격피해를 입혔다면 다른 대상에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ex) 유성체가 1개가 떨어졌을 때, 몬스터가 위쪽과 아래쪽에 각 1마리가 있는상태였다면

유성체는 위에서 부터 떨어지기 때문에 위쪽 몬스터에게 데미지피해를 주고 아래쪽 몬스터에게는 데미지피해를 주지않음

(즉, 유성체 1발당 1번의 데미지 피해만 줍니다)


* 현재 장판에 적용되는 HP가 다른 부분이 확인되어 차후 점검으로 수정할 예정입니다.

*장판의 HP감소 효과는 1.5초당 갱신됩니다. (만약 자신이 장판에 4초있었다면 2번정도 HP가 차감된다 보면됩니다)


* 블랙홀 장판의 크기는 1~7단계로 구성되며, 단계가 높을 수록 블랙홀 장판의 크기가 더 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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