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력볼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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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무기 중력볼에 대한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아이템이름 | 표기정보 | [투사체1] 차원구체 | [투사체2] 유성체 | [투사체3] 중력블랙홀 | [투사체4] 회심의폭발 |
중력볼+1 |
[사용Lv] : 81 [차감AR] : -50 [쿨타임] : 8.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5 * 최대 공격력 +63 |
* 투사체수 : 2 * 최소공격력 +4 * 최대공격력 +25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4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38 |
* 이동속도 25%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1%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1단계 |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10%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
중력볼+2 |
[사용Lv] : 81 [차감AR] : -50 [쿨타임] : 8.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10 * 최대 공격력 +88 |
* 투사체수 : 2 * 최소공격력 +9 * 최대공격력 +36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5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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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볼+3 |
[사용Lv] : 81 [차감AR] : -50 [쿨타임] : 8.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16 * 최대 공격력 +116 |
* 투사체수 : 2 * 최소공격력 +15 * 최대공격력 +45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6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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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볼+4 |
[사용Lv] : 91 [차감AR] : -75 [쿨타임] : 8.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13 * 최대 공격력 +93 |
* 투사체수 : 3 * 최소공격력 +12 * 최대공격력 +37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7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56 |
* 이동속도 30%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1%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2단계 |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15%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
중력볼+5 | [사용Lv] : 91 [차감AR] : -75 [쿨타임] : 8.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22 * 최대 공격력 +135 | * 투사체수 : 3 * 최소공격력 +21 * 최대공격력 +52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8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83 | ||
중력볼+6 | [사용Lv] : 91 [차감AR] : -75 [쿨타임] : 8.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30 * 최대 공격력 +166 | * 투사체수 : 3 * 최소공격력 +29 * 최대공격력 +66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9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00 | ||
중력볼+7 | [사용Lv] : 101 [차감AR] : -100 [쿨타임] : 7.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38 * 최대 공격력 +205 | * 투사체수 : 4 * 최소공격력 +37 * 최대공격력 +88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0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17 | * 이동속도 35%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2%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3단계 |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20%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
중력볼+8 | [사용Lv] : 101 [차감AR] : -100 [쿨타임] : 7.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42 * 최대 공격력 +230 | * 투사체수 : 4 * 최소공격력 +41 * 최대공격력 +96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1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34 | ||
중력볼+9 | [사용Lv] : 101 [차감AR] : -100 [쿨타임] : 7.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50 * 최대 공격력 +292 | * 투사체수 : 4 * 최소공격력 +49 * 최대공격력 +120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2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57 | ||
중력볼+10 | [사용Lv] : 111 [차감AR] : -125 [쿨타임] : 7.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53 * 최대 공격력 +305 | * 투사체수 : 5 * 최소공격력 +52 * 최대공격력 +135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3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70 | * 이동속도 40%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2%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4단계 |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25%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
중력볼+11 | [사용Lv] : 111 [차감AR] : -125 [쿨타임] : 7.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61 * 최대 공격력 +337 | * 투사체수 : 5 * 최소공격력 +60 * 최대공격력 +149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4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188 | ||
중력볼+12 | [사용Lv] : 111 [차감AR] : -125 [쿨타임] : 7.0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69 * 최대 공격력 +363 | * 투사체수 : 6 * 최소공격력 +68 * 최대공격력 +163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5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200 | ||
중력볼+13 | [사용Lv] : 121 [차감AR] : -150 [쿨타임] : 6.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73 * 최대 공격력 +405 | * 투사체수 : 6 * 최소공격력 +72 * 최대공격력 +180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6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225 | * 이동속도 50%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3%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5단계 |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30%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
중력볼+14 | [사용Lv] : 121 [차감AR] : -150 [쿨타임] : 6.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80 * 최대 공격력 +442 | * 투사체수 : 7 * 최소공격력 +79 * 최대공격력 +192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7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250 | * 이동속도 50%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3%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6단계 |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35%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
중력볼+15 | [사용Lv] : 121 [차감AR] : -150 [쿨타임] : 6.5초 [표기공격력] * 최소 공격력 +80 * 최대 공격력 +492 | * 투사체수 : 8 * 최소공격력 +79 * 최대공격력 +192 | [유성체수] 투사체 연출 시간동안 0.2 ~ 0.3초 랜덤 간격으로 유성체 1 ~ 18개 랜덤 시전 * 투사체 연출 : 3초 [유성체 공격력] * 최소 공격력 +1 * 최대 공격력 +300 | * 이동속도 50%가 느려지는 감속 3초 부여 * 블랙홀을 밟은 대상의 현재 HP기준 4% 감소 (플레이어, 일반몬스터) * 장판크기 : 7단계 | * 시전자의 최대 HP량의 40%의 데미지를 적용 (1타 공격) |
참고사항 | * 표기공격력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표기공격력(최소공)] = 투사체1(최소공) + 투사체2(최소공) [표기공격력(최대공)] = 투사체1(최대공) + 투사체2(최대공) * 중력볼은 숙련형 무기에 해당됩니다. * 하나의 유성체가 1번 타격피해를 입혔다면 다른 대상에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ex) 유성체가 1개가 떨어졌을 때, 몬스터가 위쪽과 아래쪽에 각 1마리가 있는상태였다면 유성체는 위에서 부터 떨어지기 때문에 위쪽 몬스터에게 데미지피해를 주고 아래쪽 몬스터에게는 데미지피해를 주지않음 (즉, 유성체 1발당 1번의 데미지 피해만 줍니다) * 현재 장판에 적용되는 HP가 다른 부분이 확인되어 차후 점검으로 수정할 예정입니다. *장판의 HP감소 효과는 1.5초당 갱신됩니다. (만약 자신이 장판에 4초있었다면 2번정도 HP가 차감된다 보면됩니다) * 블랙홀 장판의 크기는 1~7단계로 구성되며, 단계가 높을 수록 블랙홀 장판의 크기가 더 큽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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